인터뷰

여주 돈키호테마을 오픈하우스

소형 세컨하우스 주거




전원주택 생활을 위한 최적의 기회




표준화 주택을 통해 더 많은 주택생활의 꿈을 이뤄주는 기업, 골드홈이 준비한 여주 돈키호테 마을. 합리적인 가격과 인프라로 무장한 타운하우스 단지가 모델하우스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다가선다.




어느 가을, 돈키호테 마을의 필지 구획과 모델하우스 준공 및 오픈이 완료되어 주택 상담 방문객들을 맞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전원속의 내집이 현장으로 달려가보았다. 주택기업 골드홈이 2022년부터 약 1년의 시간동안 착실히 준비한 돈키호테 마을이 11월 3일에서 5일까지 오픈하우스를 개최한다. 서울을 포함한 주요 도심지에서 60분 거리의 인프라를 갖춘 여주 강천면에 위치한 돈키호테 마을은 24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골드홈의 인기 주택 모델인 프로방스를 필두로 한 40세대 규모의 타운하우스다. 주택과 토지, 정원까지 모두 포함해 3억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을 가장 큰 장점으로 선보인다.


입지 조건 이외에도 여주 돈키호테 마을의 또 다른 특징은 마을의 인프라를 위해 20세대의 근생부를 계획했다는 점이다. 이에 맞게 정원사, 주택수리 사업자, 홈케어 등의 사업 입주를 우선분양으로 모집 중이다. 이는 주민들만을 위한 편의시설의 입주 뿐만이 아닌, 주택 형태의 스타트업 사옥 역할도 가능하게 만들어준다. 재택 근무를 기점으로 다양한 근무 형태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최근의 업무 트렌드까지 반영할 수 있는 요소이다. 실제로도 방문객들 중 많은 이들이 이런 점에 주목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오픈하우스 현장에서는 골드홈의 인기 표준 주택 모델들을 실제 완성과 똑같이 체험해볼 수 있었다. 방문한 건축주들은 실제 시공 시 어떤 집을 만나볼 수 있는지, 각 평형대에 건축주의 취향을 어떻게 반영할 수 있는지 등을 현장에서 상담하며 궁금증을 해소했다. 여기에 LX하우시스, 한샘 등 주택의 실내에 사용되는 자재 등을 직접 만져보며 나만의 인테리어도 구상할 수 있었다.


여주 돈키호테마을 오픈하우스 스케치

3일간 진행된 돈키호테 마을 오픈하우스 행사는 다양한 유형의 예비 건축주들에게 골드홈의 기술력과 표준화 주택의 장점 등을 선보이는 시간이 됐다. 골드홈의 오픈하우스 행사는 방문객들에게 본사의 전문 홈플래너 상담을 제공한다. 여기에 300가지의 전원주택 유형이 담긴 설계집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해 주택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새로운 아이디어도 제시한다. 11월 3일부터 11월 5일에는 또 한번의 돈키호테 마을 오픈하우스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방문 전 온라인과 전화신청을 통해 가을의 정취와 함께 나만의 단독주택을 향한 꿈을 더욱 구체적으로 만나보자.



1,2 잘 정돈된 돈키호테 마을의 계획 필지 모습. 3 타운하우스에 내방한 고객이 상담을 위해 주택을 둘러보고 있다.



취재협조_ 골드홈공업(주)  

구성_손준우  |  사진_브랜드 제공, 변종석

ⓒ 월간 전원속의 내집   2023년 11월호 / Vol.297  www.uujj.co.kr

댓글

다른 하우징&뉴스